◆ 성경에 대하여
우리는 구약과 신약 66권의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으로 전혀 오류가 없는 절대적 진리이며 믿음과 삶의 최종적 권위가 됨을 믿는다.
◆ 하나님에 대하여
우리는 하나님께서 성부 성자 성령의 세 위격으로 존재하시면서 본질적으로는 한 분이신 것을 믿는다. 그분은 무한하시고 영원하시며 진리며, 모든 것을 창조하셨고 또한 그것들을 그의 섭리 가운데서 다스리심을 믿는다.
◆ 인간에 대하여
우리는 처음 사람인 아담이 의롭고 죄 없이 창조 되었는데, 그가 창조주 하나님께 반역하는 죄를 지음으로써 그 후로 모든 인류는 죄가운데 태어나고, 결국 하나님의 저주로 인한 영원한 사망에 이르게 되며 인간 스스로는 결코 자신들을 구원할 수 없음을 믿는다.
◆ 그리스도에 대하여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가 참 하나님이시면서 또한 참 사람으로서 이 세상에 태어나셨고, 죄 없는 삶을 사셨으며, 하나님께서 택한 자들의 죄를 완전하게 속죄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음을 믿는다. 또한 예수님께서 육체로 부활하심과, 승천하심과,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셔서 구원한 자들을 위한 영원하고 유일한 중보가 되심을 믿는다.
◆ 구원에 대하여
우리는 구원이, 자신이 영원한 사망의 형벌가운데 있는 죄인임을 회개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주님으로 믿고 영접하는 모든 사람에게 값없이 주어지는 하나님의 선물임을 믿는다. 우리는 또한 구원이 오직 성령께서 그의 주권적 선택으로 사람들에게 회개함과 믿음을 주셔서 얻게 됨을 믿는다.
◆ 교회에 대하여
우리는 창조이후로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함을 입은 모든 신자들이 그리스도를 머리로 한 하나의 몸으로서 우주적 교회를 이룸을 믿는다. 또한 모든 신자들은 우주교회에 속하면서 또한 각 지역교회에 속하여 주의 영광을 드러내야 하며 올바른 교회는 복음의 선포(예배)와 성례(세례와 성찬) 및 주님의 몸 된 교회의 거룩함을 수호(권징)해야 함을 믿는다.
◆ 종말에 대하여
우리는 세상이 끝날 때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다시 오시며 이때 창세 이후부터 지금까지 존재했던 모든 인류가 육체로 부활하여 그리스도 앞에서 심판을 받으며, 그 결과로 신자는 영원한 생명인 천국에, 불신자는 영원한 사망인 지옥에 가게 됨을 믿는다.